Pexy

  • 홈
  • 태그
  • 방명록
pexy 님의 블로그 입니다.

전체 글 1

World Build Korea 해커톤 후기

지난 6일 월드에서 주관하는 World Build Korea 해커톤에 다녀왔다.나는 살면서 단 한 번도 해커톤을 한 적이 없었다(명색이 Web3 인간인데).예전에 UNI-D 해커톤을 나갈 뻔 했는데 신청까지 해놓고 모종의 이유로 못 갔던 기억이 있다. 밤을 샜었나.. ‘미래의 내가 하겠지~’라는 마인드로 치일피일 미루고 있었는데,바로 그 전 주말에 있던 KOBAC 행사에서 학회원분들과 해커톤 할래말래!를 외치다가결국 어쩌다 오게 되었다.그래도 웹3 피플인데 한번은 해봐야지…장소는 누디트 익선이라 참 가까워서 좋았다. 건물을 통으로 빌린 웅장한 월드.들어가서 등록하고, 홍채인식기(Orb) 구경좀 하다가 아래로 내려갔다.시간을 거의 딱 맞춰 갔는데, 팀원 한 분은 벌써 와계셨다. 일찍일찍 다녀야겠다 ㅎㅎ자리..

카테고리 없음 2026.02.13
이전
1
다음
더보기
프로필사진

Pexy

pexy 님의 블로그 입니다.

  • 분류 전체보기 (1)

Tag

최근글과 인기글

  • 최근글
  • 인기글

최근댓글

공지사항

페이스북 트위터 플러그인

  • Facebook
  • Twitter

Archives

Calendar

«   2026/06   »
일 월 화 수 목 금 토
1 2 3 4 5 6
7 8 9 10 11 12 13
14 15 16 17 18 19 20
21 22 23 24 25 26 27
28 29 30

방문자수Total

  • Today :
  • Yesterday :

Copyright © AXZ Corp. All rights reserved.

티스토리툴바